‘난임→쌍둥이 임신’ 임라라, 안타까운 근황 “기절할 정도…”
페이지 정보

본문
코미디언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신혼 일상이 공개된다.
4일 방송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서는 결혼 3년 차인 임라라, 손민수가 신혼의 달콤함과 현실 부부로서의 리얼한 일상까지 가감 없이 보여준다.
국내 커플 유튜버 1위, 유튜브 구독자 수 255만명을 자랑하는 ‘엔조이 커플’ 임라라, 손민수가 ‘1호가 될 순 없어2’에 합류한다.
특히 스튜디오에서는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꿀 떨어지는 신혼의 모습만을 보여줬던 엔조이 커플이었지만 VCR에선 고성과 눈물이 오가는 모습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난임을 고백한 뒤 최근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비하인드와 감동적인 순간도 함께 나눈다.
특히 입덧으로 기절까지 할 정도로 힘들었다는 임라라는 최근 아들을 출산하며 화제를 모은 개그우먼 이은형에게 조언을 구했으며 그 과정에서 아들 현조까지 깜짝 등장한다.
제작진은 “입덧 지옥에 빠진 임라라, 손민수 부부의 일상은 방송에서 공개된다”고 귀띔했다.
한편 손민수와 임라라는 10년 열애 끝에 2023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미주도 못 피했다…“약 권할 수준” 진단 나온 ‘이 질환’ 정체
“시험보니까 붙던데?”…문상훈,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이곳’ 합격 사실 공개
유아인 마약 논란에 밀린 개봉…‘하이파이브’ 여배우, 시사회서 ‘오열’
“의사 남편, 거짓말이 취미…이혼 위기” 고백한 아나운서
성폭행 누명 벗은 김건모, 6년 만에 ‘기쁜 소식’ 전했다
주우재, ‘이것’ 석 달 끊었더니…“두통·역류성 식도염 사라져, 삶의 질 최고”
‘환자 사망사고’ 양재웅 측, 검찰 수사 의뢰되자 “불복 절차 진행할 것”
‘훈남 셰프→모델’ 맹기용, 깜짝 결혼… 상대는 외국인 여성
18m3gh2c
관련링크
-
https://issuein.top
15회 연결 -
https://issuein.top
15회 연결
- 이전글춘천 시알리스 tldkffltm 25.12.02
- 다음글평택 정품비아그라 할인 이벤트 25.12.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